우버의 성공 이유는 무엇일까?

 

우버의 장점

우버는 당신에게 가장 시간과 비용의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돈을 벌기를 원하는 사용자 및 운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플랫폼이다. 
애플리케이션은 모두에게 편리한 여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측에 큰 이점을 주었다.
택시를 타는데 어려운 점은 없는가 우버가 최고의 해결책 중의 하나다. 당신이 할 일은 앱을 설치하여 GPS를 사용하여 현재 위치를 수집하도록 운전자에게 요청하는 것이다. 만약 운전사가 당신의 요구를 확인한다면, 당신의 작업은 간단하게, 차에 타면 당신의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우버의 GPS 기능

이것은 사용자들이 결제 기록을 다시 사용하고 사용자의 GPS 경로 이력을 다시 사용할 때 우버가 이 자료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이전에 붙잡은 이용자들이 성공적으로 보존되어 있다. 반면에, 운전자들은 그렇게 많이 상하지 않아도 된다. 전통적인 택시 같은 고객들을 찾는데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그들은 이 서비스의 혜택을 누린다. 그러므로, 그들의 사업 모델은 사용자와 운전자들 사이에 그들의 애플리케이션의 통합이 시간/이익 효과를 보장한다고 입증한다.

스마트폰과 찰떡궁합

스마트폰 소유가 급성장한 후 오늘날 고도의 지구화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 
사실 기술의 풍요로움은 개인들이 택시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만들었다.

 

우버의 성공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사용자 경험 덕분에 우버는 세계에 알려진 가장 잘 알려진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다. 론스에 따르면 현재 우버는 60개 국가에서 300개 도시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기업가치는 5년간 50억엔에 달했다고 한다. 이제 우버가 어떻게 지구상 모든 곳에서많은 고객들을 유지시키는 많은 마케팅 기법이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방법 5가지  (0) 2020.12.09
넷플릭스의 성공 요인 분석  (0) 2020.12.0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