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 잘하는 방법 5가지

인스타그램이 대세입니다. 요즘 사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 없이는 어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도 완성되지 않는데요. 사업에 있어 인스타그램은 최고의 플랫폼이 되었죠.


여기 여러분을 놀라게 할 다른 것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중 70%가 브랜드라는 점인데요.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지 않으면 경쟁자가 확실히 활동합니다. 이미 계정을 설정하신 분들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영업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1. 페이지의 첫인상을 좋게 가꾸세요.

첫인상은 중요합니다. 이 진술은 가상 세계뿐만 아니라 실제 세계에서도 유효합니다.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부할 수 없는 블로그 포스트 소개를 작성하는 것이 컨텐츠 전략에 필수적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당신의 프로필을 클릭할 때, 그들이 가장 먼저 보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당신의 프로필 사진, 전기, 그리고 가장 최근에 올린 글들을 봅니다. 마지막 단계로 돌아가서 사용자 자신의 팔로어 기반을 확장하기 위해 사용자가 프로필을 클릭할 때 어떠한 질문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가 의미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당신의 프로필은 당신이 누구이고 무엇을 하는지 말해줘야 한다 당신의 로고를 당신의 프로필 사진으로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타당합니다. 사람 또는 제품 중 하나를 무작위로 찍은 사진보다 훨씬 더 잘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저에게는 그들이 누구인지는 처음부터 분명합니다. 프로필 사진은 그들의 로고이고, 그들의 바이오는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더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2. 팔로워를 늘리세요.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팔로워 기반을 늘리는 것입니다. 많은 팔로워가 없으면, 여러분은 게시물을 보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입니다. 팔로워가 없으면 매출을 올리기가 쉽 않을 거예요.


방금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만든 분들은 숫자 0부터 시작하는 것이 어려울 수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새로운 회사가 아닌 이상, 당신은 이미 고객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곳이 팔로워를 찾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를 따르는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3. 프로필을 적절히 설정하세요.

사용자가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서 브랜드를 따라한다고 말합니다. 기존 고객이 귀하의 브랜드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프로필에 대해 말하고, 따라오라고 하세요.


먼저 전자 메일 가입자에게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올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세요. 예를 들어, 한 달에 몇 번만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구독자들에게 더 자주 할인 및 프로모션을 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서 찾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만약 이 전략을 사용하신다면, 반드시 그 약속을 지키세요.


전자 메일 가입자에게 연락하는 것 외에도 웹 사이트에 인스타그램 배지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여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한 후, 더 많은 팔로워를 확보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들을 따르는 것입니다. 즉, 무작위 사용자를 따르지 마세요.


4. 알맞은 팔로워를 찾으세요.

대상 청중에게 맞는 팔로워를 찾습니다.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판매를 촉진하는 데 있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목표 시장에 맞는 사람을 어떻게 찾습니까? 좀 까다롭고, 좀 노력하셔야 할 것 같아요. 먼저, 당신은 당신의 것과 비슷한 계정을 찾아야 합니다. 경쟁자들로부터 팔로워를 뺏어야 한다는 말은 아닙니다. 그것도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요. 대신 업계와 관련된 콘텐츠를 게시하는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회사가 하이킹과 캠핑 장비를 판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프로필을 확인하세요. 계정 이름은 어드벤처 매니아입니다.

5. 인플루언서 되기

인플루언서는 수십만 이상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모든 콘텐츠는 전 세계의 야외 장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 계정을 따르는 사람들이 캠핑과 하이킹에 관심이 있을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이게 효과가 있을 거예요. 이런 계정을 찾으면 팔로워를 살펴보고 사람들을 팔로우하기 시작합니다. 사용자가 알림을 받고 페이지를 체크아웃합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프로필에 보이는 것을 좋아한다면, 우리가 곧 논의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따라갈 것입니다. 일단 수많은 팔로워를 추가하면 인스타그램 전략으로 판매를 촉진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의 성공 요인 분석  (0) 2020.12.07
우버의 성공 이유는 무엇일까?  (0) 2020.12.0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